침1B-1오리털 침낭 프로캠퍼 D801200 Duck Down SB Procamper D801200(옛 이름: KingCamp)

내한성 -30°C

1. 내한 온도: -30°C
2. 충전: 80% Duck Down(오리 솜털) 1.200g
3. 침낭중량: 2,000g
4.사이즈: 220cm(길이) x85cm*2(어깨 한 바퀴), 55cm*2(발 바퀴)
6.외피: 300T 폴리다후다,다운프르프가공, A/C코팅, 통기, 발수처리.
7.내피: 300T 폴리다후다,다운프르프가공, A/C코팅, 통기, 발수처리.
8.포장부피: 26cm(직경) x 50cm(높이)(지긋이 누르면 높이는 30Cm이하로 내려갑니다.)
 

특기: 다른 명세로 주문도 받습니다. 충전량을 마음 대로 증감할 수 있습니다.


침낭 대비 표  아래 침낭 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스크롤 바를 아래로 당겨 자세한 설명을 보십시오.

주문 ORDER

침1B-1 오리털 침낭 프로캠퍼D801200 Duck Down SB Procamper D801200(옛 이름: KingCamp)
내한성 -30°C, 80%White Duck Down 1,200g

침낭의 구조:

발 끝에서 무릎까지 막혀 있고 지퍼는 무릎에서 머리 끝까지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침낭 대비표에서 10,11,12,13 번이 이런 무릎 아래가 막힌 머미 형 구조입니다.

우측 그림1은 감색(navy blue)겉과 안감 순면으로된 침낭커버를 씌운 상태입니다.

아래 그림2와 그림3은 커버를 벗긴 상태의 침낭의 사진들입니다.

충전재의 보온 효율이 가장 높고 가장 오래된 형태의 침낭이지만 지금도 프로 등산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머미 형태의 침낭입니다.

낚시하는 분들처럼 침낭을 착용한 상태에서 발을 침낭 밖으로 내놓고 활동할 필요가 있다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발 바닥까지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머미형 침낭은 침낭 대비표에서 S/#14,15,6,17,18 침낭입니다.

그림1

 그림2

 

그림3

제조특징

최고의 품질의 다운을 사용하여 외피나 내피 모두 가볍고 밀도는 높은 50D, 300T A/C 코우팅, 통기, 다운 푸르프 가공을 거친 원단을 사용하여 신장이나 가슴둘레가 보통인 한국인에게 최대 효율의 방한을 실현했습니다.

신장이나 체중이 큰 편인 분들은 사이즈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변형이 아니면 추가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지퍼 여닫는 부분과 목 부분에 바람막이 띠(Wind baffle)를 커버 위에 부착하여 찬바람이 들어 오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침낭의 사이즈를 최대한 줄여 다운 함량 비 최대한 보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 바닥에서 무릎까지 막혀 있어 보온 효율이 최상입니다. 프로 등산가들이 선택하는 형태입니다.

침낭은 자주 세탁하면 빨리 망가질 수 있습니다. 커버만 몇 년에 한번씩 새것으로 바꿔주면 평생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커버 만을 세탁하여 커버가 닳게 되면 커버만 교환하십시오. 또한 한국사람의 보통 키에 맞도록 사이즈를 줄여 사용된 오리털이 최대한 방한효과를 발휘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신장 180cm이상이나 가슴이 넓거나 작은 침낭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은 사이즈와 충전량을 잘 조정하여 주문하십시오.

 

 

푸로캠퍼를 구입한 후 가끔 체구에 비하여 더 큰 침낭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있음으로 사용자의 체격 정보를 알려 주십시오. 침낭 사이즈나 충전량은 원하시는 대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발 끝에서 원통형으로 40cm 까지 막혀 있으며 그 위에서부터 지퍼가 시작됩니다.

이불로서 사용할 때는 침낭의 지퍼를 완전히 열고 침낭의 다리 부분에 발을 넣고 흔들어서 끝에 발 바닥이 닿는 느낌을 확인 한 후 덮으면 침낭이 몸에서 멀리 도망가지 않아서 4각형 이불보다 더 편리합니다. 특히 잠을 험하게 주무시는 분들에게도 침낭이 멀리 가지 않아 좋습니다.

2사람이 두 개의 침낭을 하나로 하여 한 침낭 속에서 잘 때는 정강이까지 분리되고 그 위부터 한 이불이 되며 지퍼의 방향이 침낭을 마주보도록 반대가 되어야 합니다. 같은 방향의 침낭이라면 뒤집어서 지퍼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때도 침낭 커버는 반대 방향으로 제조하도록 주문 시에 명기하십시오.


 

[침1B-2] 침낭 커버

속은 100% 면 부(all cotton sheeting  60'x60')로 제조하여 피부와 접촉을 좋게 하였고 겉은 방수, 발수가 되는 고밀도 폴리에스터 타프타로 거친 바닥으로부터 침낭을 보호하고 빗 물도 차단하여주고 보온도 높여줍니다.

공기와 습기는 왕래한다 할 수 있습니다. 습기를 차단하려면 적어도 바닥에 비닐이라도 한 층 까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 매트라면 금상첨화 이겠지요.

촉감보다는 가벼움이 더 중요하다면 침낭 커버의 안감을 폴리 태프타로 할 수도 있습니다.  면 부보다 100-150g 정도 가볍습니다. 겨울 동내의와 화섬 안감은 매끄럽게 비켜가 동내의를 입고 침낭 속을  부드럽게 들고 날 수 있습니다.

가벼움이 중요하다면 폴리 안감으로 된 커버를 주문하십시오.


다른 메이커 에서는 침낭 커버는 겉만 감싸는 자루 모양이어서 라이너를 별도로 만들어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많습니다만 저희 침낭 커버의 구조는 우측 사진에서 감색은 겉이고 흰색은 안감입니다.

감색과 흰색 사이로 침낭이 위치하며 침낭의 지퍼와 커버 속에 부착하는 지퍼로 고정합니다.  여름에는 침낭을 분리하여 홑 이불(2.20m x 1.70m)로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커버의 겉과 안의 경계에 다시 지퍼를 달아 사용할 때는 이 지퍼를 사용합니다.

순면은 세탁할 때에 조금씩 색갈이 물에 빠집니다. 이는 정상적인 것입니다.

사용된 지퍼는 No. 5  나이론 지퍼, 슬라이더는 밖과 속에서 여닫을 수 있도록 탭이 가이드를 따라 안팍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천적으로 지퍼의 고장이 있을 수 없도록 하였습니다.

순 중량: 730gr (안 감 순면인 경우), 600g(안 감이 폴리에스터인 경우)

 

침낭의 일반적 이해, 사용방법과 보관 방법, 침낭을 커버에 넣는 방법, 침낭을 압축주머니에 넣는 방법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