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침낭. 이불

Down.Sleeping Bags.Bedding

침낭 대비 표  아래 S/#침낭 모델 번호와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문 ORDER


"캐릴라잇 1 호_행신점"을 들어보셨습니까? 쉽게 견본을 보면서 주문하고 현품이 있으면 매장에서 구입하고, 현품이 없으면 주문하고...저희 1 호 행신점으로 오십시오. 다만, 오시기 전에 먼저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을 오래 기다리시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다음 행신점을 클릭하십시오.

캐릴라잇® CariLite®은 이불, 침낭, 다운웨어의 충전재인 오리털과 거위털을 수량의 제한 없이 공급합니다. 높은 함량과 복원력의 제품을 엄격한 품질관리로 빠른 납기 내에 배달을 원칙으로 합니다.

침낭 대비 표는 기본 침낭을 축약한 표입니다.

모든 침낭은 표에서 보여 주듯 기본적으로 4가지 속에 포함됩니다. 첫 번째 직4각형 이불 모양, 둘째는 어깨는 넓고 발 쪽은 좁은 사다리꼴 평평한 이불 모양이지만 반으로 접으면 미라형이 되는 평평한 침낭, 3 번째는 정통 미라 형 침낭으로 무릎 아래가 막혀있는 침낭, 네 번째는 미라 형(머미mummy 형)으로 발 끝까지 지퍼로 열 수 있는 침낭입니다.

표에 기재 되어 있는 모델들은 모두 현품을 항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침낭을 좀 오래 사용하신 분 들은 자기 몸에 가장 적합한 침낭에 대한 욕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캐릴라잇은 표의 기본 침낭에 사용자의 각기 다른 요구를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캐릴라잇은 주문을 받음에 있어서 침낭 1 개 이상 수량의 제한 없이 모든 자재의 선택을, 합리적인 예외를 제외하고, 추가 비용 청구 없이 수용합니다.

배달 되기까지 하루나 이틀 지연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면 표에서 자기 기호에 가장 가까운 침낭에 자기의 선택을 포함 주문하십시오. 모양을 선택하고 사이즈를 선택하고 충전재의 종류를 선택하고 충전량을 선택하고 커버의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커버의 색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로서 S/#17 GTOP1600 의 사이즈 230*90*60cm의 사이즈를 220*85*55cm로  95%거위 다운 대신 오리다운 90% 1,450g , 커버는 안을 순면으로 주문하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특별히 제조 되는 만큼 다소의 추가 비용을 부담하실 수도 있습니다. 충전재의 종류와 충전량이 같다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값의 변동이 없습니다. 그러나 평생 불편하게 사용하는 것에 비한다면 추가 비용은 비용이라 말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

특히 자기 신장이나 체중이 일반 사람들과 다른 경우 여기 표에 있는 그 대로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작은 키에 가벼운 체중이라면 큰 침낭을 그대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정한 충전재로 면적이 작으면 그 만큼 높은 높이가 되어 더 따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큰 체구라면 작은 침낭으로 불편하게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표에 17 가지가 표시 되었다면 실제로는 캐릴라잇은 수 백 가지 다른 침낭을 공급하는 셈입니다.

물론 이 표에 표시한 것이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가 되는 규격이기는 합니다.

표를 보는 간단한 설명으로, S/# 아래 숫자침낭 모델 번호와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바람막이는 지퍼 이빨 사이와 사용자의 목 주위로 들어오는 바람을 막는 충전재가 충전된 원통형 띠입니다. 침낭의 지퍼선의 길이에 따라 충전재는 100g 혹은 130g이 충전됩니다. 보통은 커버의 지퍼선과 목선에 바람막이를 부착합니다. 그러나 침낭의 수명이나 청결보다 가벼움이 중요한 경우에는 커버를 벗겨 휴대 않고 침낭에 바람막이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침낭에 바람막이를 부착하고 커버를 씌우면 찬바람을 완전히 차단하지는 못합니다. 커버를 씌운는 경우는 커버의 지퍼선을 따라 커버를 부착해야 완전히 찬 바람을 막을 수 있습니다.

G/#1 S/# 01부터 S/04까지 침낭의 사이즈가 2 단위로 표시된 것은 이불 형태로 직 4각형의 침낭 혹은 이불입니다. G/#1(구릅 넘버 1) 가로와 세로가 두 숫자가 같다면 정 4각형의 침낭 혹은 이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이불을 주문하실 때는 지퍼 부착을 할 필요가 없고 커버의 속과 이불의 변에 끈과 고리로 고정합니다. 그러나 캠핑 용도를 겸용하려면 지퍼를 침낭 커버에만 부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특히 주의하실 점은 이 침낭 모음은 지퍼를 열면 평평한 이불입니다. 반으로 접어 지퍼를 닫고 그 속으로 들어가 주무시는 데 표시된 사이즈에서 발을 세워야 하고 머리를 덮어야 함으로 다른 침낭처럼 발 바닥 쪽이 막히고 후드가 부착된 침낭의 사이즈와는 다른 계산으로 크기를 봐야 합니다. 침낭으로 사용하는 데는 다른 침낭 모음의 사이즈보다 30cm 정도 짧아진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이 개념은 다음 G/#2 S/# 05부터 09 사다리꼴 침낭 모음에서도 같은 문제입니다.

G/#2 S/# 05부터 09까지는 이불 형태이기는 하나 어깨 쪽은 넓고 발 쪽은 좁은 사다리 꼴의 침낭입니다. 물론 지퍼를 끝까지 펴서 평평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지퍼를 채워 올려 머미(미라)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  220*85*55 에서 220cm는 폈을 때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의 길이입니다. 주의 하실 점은 지퍼를 채워 미라 형으로 사용할 때 머리를 씌우는 후드 모양이 머리 쪽에 붙어 있으며 이 후드의 길이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사용할 때는 후드의 위 부분이 25cm 정도 접혀서 이마를 가리고 발 쪽에서는 직선으로 지퍼가 닫힘으로 발의 높이로 양 쪽으로 15cm씩 줄어드는 부분이 있어 합이 35cm는 220cm에서 공제하여 185cm 밖에 안 된다는 것이지요. 85cm는 어깨 부분을 반으로 접었을 때의 길이로 폈을 때 85cmx2=170cm가 됩니다

보통 건장한 사람이 어깨를 한 바퀴 돌리면 150cm 정도 됩니다. 어깨 사이즈를 결정할 때 자기의 어깨를 실제로 끈으로 돌려 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55cm는 발 끝 쪽의 접었을 때의 넓이로 펴면 55cmx2=110cm가 됩니다.

G/#3 S/# 10부터 12까지는 미라 형 침낭으로 발 끝에서 무릎까지 타원형 관으로 되어 있고 무릎 위부터 턱 밑까지 지퍼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이 침낭은 가장 오래된 침낭의 형태입니다. 무릎 아래 부분에 바람막이를 달 필요가 없어 바람막이에 소요되는 충전제가 최소입니다. 그 만큼 침낭이 두꺼워 지고 발 바닥 닿는 부분이 원형이어서 사다리꼴이나 직 4각형에서처럼 표시된 침낭 길이와 실제 사용할 때의 길이가 다를 수 없습니다. 충전재 대비 보온 효율이 가장 높고 무게도 가벼운 침낭 모양입니다.

G/#4 S/# 13부터 끝까지는 미라 형이기는 하나 지퍼를 발 끝까지 열어 평평하게 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침낭 끝에서 발을 밖으로 내어 놓을 수 있습니다. 신발을 신은 채로 침낭 밖으로 발을 내 놓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침낭을 착용하고 걸어 다닐 수도 있습니다. 열 효율은 무릎 아래 막힌 것보다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지퍼를 따라서 바람막이가 부착돼야 하기 때문에 그 만큼 침낭이 얇아질 것이고 바람막이 사이로 찬 바람이 조금은 들어올 수 있을 것입니다.

G/#4 S/# 10부터 S/#18까지 사이즈 표시에서 위의 4각형이나 사다리꼴 형태와 다른 점은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 지퍼를 열어도 후드 부분의 접히는 부분과 발 바닥의 접히는 부분을  입체상태로 길이를 재어 220cm 혹은  230cm로 길이를 잰다는 것입니다. 220*85*55cm의 표기 중에서 55cm는 발 바닥 부분의 원주의 길이의 1/2입니다. 원주를 한 바퀴 돌리면 110cm가 되고 60cm로 표기 돼 있다면 120cm가 됩니다.

캐릴라잇 침낭 커버
는 이불로 치면 이불 홑청에 해당합니다. 침낭을 겉과 속을 동시에 씌우고 침낭의 겉과 커버의 속에서 지퍼나 끈으로 고정하고 쉽게 분리하여 커버만 세탁하고 이불이나 침낭은 세탁을 하지 않아도 항상 정결한 침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낭을 한 번이라도 세탁해 본 사람이라면 이런 구조가 얼마나 세탁을 편하게 하는 것인지 알 것입니다.

이런 구조의 침낭 커버는 캐릴라잇이 세계 최초로 시도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구조의 침낭 커버는 캐릴라잇 가격으로는 다른 곳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입니다.

침낭의 개념을 파악하기 위하여 장황하게 설명했으나 그저 한 번 슬쩍 읽고 지나 가십시오. 아이콘(Thumbnail)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침낭을 주문하실 때 자기 몸의 제원을 알려주시고 용도를 간단히 알려 주시면 저희가 맞는 침낭을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무엇이던 말씀하십시오. 저희는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추천하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침낭은 가족 간에 사용할 수 있음으로 특히 큰 몸을 가진 사람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또 캐릴라잇 침낭은 최소한 3 대가 사용할 것임으로 후에 태어날 큰 체구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다만 일정한 충전재로 침낭이 크면 그 만큼 얇아 진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완제품 중 다운침낭은 최소의 비용으로 단 1g이라도 더 많은 오리, 거위 털을 넣으려 노력합니다. 같은 품위에서는 오리털, 거위털등 충전재의 중량이 보온력 입니다. 캐릴라잇®CariLite®는 위 침낭 대비표로 표시할 수 있는 오리털과 거위 털 다운침낭을 제조합니다. 그러나 서로 조합을 이루어 어떤 목적의 침낭으로도 변형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필요한 침낭을 조합할 수 없다면 주문을 하십시오. 하루나 이틀 더 기다리면 단 한 개라도 만들어 드립니다.  소액의 추가 비용은 실제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최소의 비용 부담임을 이해하여 주십시오.

당장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않다면 그 시점에 맞는 침낭을 구입하고 형편이 되는 대로 하나씩 더하여 최고의 침낭을 만들어 갈 수도 있습니다.

캐릴라잇  다운침낭은 여행갈 때나 산에 갈 때만 사용하는 용도가 아니고 일년 내내 집에서, 평생을 같이 하는 가볍고 따뜻한 이불도 됩니다.

시집가는 딸에게 이보다 소중한 혼수는 없을 것입니다. 신혼 여행을 배낭여행으로 갈 것이라면 이커너 06 뿌르조아 LT, 뿌르조아 DDB600 혹은 뿌르조아 GDB600을 마련해주십시오. 여행에서 돌아와서도 집에서 평생을 그리고 대를 이어 가볍고 따뜻한 이불로 애용할 직 4각형 이불 형태의 명품입니다.  이 침낭은 2개 3개를 포개 사용하기 편하게 직 4각형으로 돼 있어 시기에 따라 목적지에 따라 3개까지 포개 사용할 수 있고 평시에는 가정에서 한 개 한 사람 꼴로 사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커버에 옵션으로 바람막이를 부착하면 야외에서 산에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침낭이 됩니다.

직 4각형 보다 단위 충전재로 더 두터운 침낭을 원하신다면 사다리꼴 침낭인
뿌르조아SD와 같은 모양의 다른 5 가지를 침낭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송 무게가 중요하지 않다면 뿌르조아SD는 가격과 보온력에서 매우 경제적입니다. 무게가 문제가 된다면 뿌르조아SDR을 검토하십시오. 사이즈와 모양은 같고 중량은 더 가벼운데 왜 뿌르조아SDCBD1000이 더 비싼지 궁금하시면 클릭하여 설명을 한 번 읽어 보십시오.

뿌르조아SDCBD1000STD컴비D1400는 2개의 다른 충전제를 한 침낭에 충전하여 가볍고 보온력은 최대로 하였습니다.

무게와 충전재 효율을 극대화한 프로캠퍼는 등산 프로들의 선택입니다. 이 모양은 고전적 미라 형으로 발 끝에서 정강이까지 막혀 있어 보온 효율이 가장 좋은 모양입니다. 사이즈는 사용자의 체격에 맞추어 충전재의 조정과 함께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와 충전재를 조정하면 자재 추가분 혹은 감량분에 대한 계산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1년 내내 사용하고 동계를 제외한 기간에 산에도 가고 여행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이커너 06 뿌르조아 LT , 뿌르조아DDB600는 자체로도 좋은 침낭이면서 지금 가지고 있는 침낭의 보온력이 좀 모자란다 생각하시면 이것들을 추가로 한 겹, 두 겹 덧씌우십시오.

뿌르조아DDB600 침1뿌르조아GDB600, 침1뿌르조아GDB1000은가정용 이불로서 최고의 호사 품입니다. 보통 이불보다 더 크고 충전재도 최고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즈는 이불로서 2 사람이 덮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캐릴라잇의 방한 내복이나 방한 자켓, 바지와 다운패딩 벙어리 장갑은 모자라는 침낭의 보온력에 대한 보강은 물론 그 자체로도 훌륭한 평상복이고 트레킹 장비이고 낚시 장비이며 추운 곳에서 장시간 일하는 분들의 방한 장비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면 마치 구름을 덮은 것처럼 덮고 있는 사실을 잊을 만큼 가볍고 그러나 또한 따뜻합니다. 몇 개를 가정에서 사용하면 8,000고지 히말라야 등정을 위한 80% 덕다운 2,000g 짜리 침낭으로까지 변형이 되어 경우에 맞는 완벽한 조합을 이룰 수 있습니다. 봄, 여름에는 한 개만 사용하고, 가을에는 2개를, 겨울에는 3개를 합하여 짐의 무게나 부피를 최소화 하고 충분한 보온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가지고 계신 침낭이나 방한복을 새로운 모양으로 개조해 드리기도 합니다.


동절기에도 비박bivouac을 할 것이라면 바람막이 달린 침낭 뿌르조아SDR, 리털 프로난장DD80850,  거위털 프로난장GD95850,  프로캠프거위털 침낭 폴라베어 M45 디럭스 GD1450이나 GTOP1600 을 선택하십시오. 동절기 고산용으로 단 한 개로 해결합니다.

캐릴라잇은 공장을 중국 산동성 청도에 가지고 있으며 공장에서 온 세계로 매일 매일 선적하여 한국은 2-3일이면 댁에 도착시킵니다. 미국이나 일본, 유럽, 호주까지의 배달도 3-7일 이상은 소요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에서 Dell 이 있다면 침낭과 Outdoor Equipment에는 캐릴라잇을 기억 하십시오.

저희 캐릴라잇 다운침낭의 가격은 어느 누구도 감히 경쟁 할 수가 없습니다.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바로 가는 가격입니다.  만약 저희와 비슷한 가격이라면 명세를 잘 살펴 보세요. 중요한 것은 오리나 거위 솜털(Down)충전재(fill)의 함률과 중량과 원단을 합친 무게의 조화입니다. 충전 된 오리, 거위 털의 중량을 속이는 방법은 충전재의 중량을 높게 표시하고 피와 안감의 무게는 표시도 않던가 500g 이하로 계상하는 것입니다.  충전재를 제외하고는 원단의 내 외 피는 가장 가볍고 털이 안 빠지는 고밀도 다운 푸루프드 down proofed 가공을 완전하고 철저히 한 원단을 값을 따지지 않고 사용합니다.

공기는 유통하지만 방수기능을 하여 침낭 속에서 땀이 나지 않고 겨울에도 결로 현상이 없이 쾌적한 따뜻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같은 무게에는 더 큰 부피가 더 좋은 침낭입니다. Fill power는 같은 무게와 면적에 더 부피가 큰 것이 더 높은 것입니다. 명세를 비교하고 모순점이 있다면 속인 것입니다.

캐릴라잇CariLite 다운침낭의 표시는 표준입니다. 캐릴라잇CariLite 다운침낭 표시와 다르다면 그 것이 틀린 것입니다. 침낭 안의 충전재를 손으로 느껴 보시고 캐릴라잇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깃털이 더 많이 느껴진다면 역시 고객을 속이는 것입니다. 캐릴라잇의 다운 80%이상 충전재는 거의 손에 깃털이 잡히지 않습니다. 캐릴라잇 침낭은 어떠한 경우도 깃털이 shell이나 lining을 뚫고 나와 몸을 찌른다던가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

커버의 가격을 표에 별도로 표시하였습니다. 품위에 맞게 몸과 닿는 쪽은 순 면부all cotton sheeting로, 밖은 발수와 통기가 되는 폴리에스터로 제조하거나 동계 침낭은 겉과 안을 모두 고밀도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내복과의 마찰을 없애고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의 양면이 모두 화섬이면 한 면을 면으로 할 때보다 150g 정도 더 가볍기도 합니다.

캐릴라잇 침낭 커버는 거친 바닥으로부터의 보호는 물론 보온력을 높이고 침낭의 오염을 막습니다. 커버나 침낭의 피로 사용되는 원단은 숨을 쉬어 습기나 땀을 밖으로 내어 침낭 속에서 땀이 차지 않습니다(WR=water repellent processed). 가장 중요한 것은 침낭 자체를 빨지 않아도 됩니다. 이 커버만 분리하여 세탁하면 됩니다. 비를 맞아도 빗물이 스며들지 않고 굴러 떨어집니다. 털을 밖으로 내 보내지 않기 때문에 침낭에서 바늘 구멍 등으로 새어 나오는 미량의 털이 커버 안에 모입니다. 마치 캐릴라잇 침낭이 털이 많이 빠지는 것으로 착각하는데 이 것은 커버 없이 사용하면 새어 나온 털이 바로 사라지는 것에 비하여 커버 안에 남기 때문입니다. 이 것은 아주 정상적인 것입니다.

이커너 06, 뿌르조아LT,  뿌르조아DDB600 그리고 뿌르조아GDB600의 경우 가정에서 사용하는 데 편리하고 촉감을 최대로 좋게 하기 위하여 커버 한면을 60수 면으로 하고 침낭에 지퍼를 달지 않고 침낭과 침낭커버를 끈과 고리로 고정하여 침낭 커버에만 지퍼를 달거나  지퍼를 아예 달지 않고 가정용 이불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릴라잇 침낭 커버는 침낭과 커버를 지퍼나 여러 개의 끈과 고리로 연결 고정하여 커버 내에서 침낭이 뭉치거나 한 편으로 쏠림이 없습니다. 캐릴라잇의 커버는 침낭을 겉과 속에서 모두 감싸는 식이어서 다른 곳의 외피만 감싸는 커버와는 차원이 달라 커버만 분리하여 계속 세탁하면 세탁이 간단하고 늘 청결한 침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땅 바닥의 습기는 침낭의 커버를 통과하여 스며 들 수 있습니다. 이 것을 방지하려면 바닥에 에어매트를 까십시오. 에어매트 구입이 부담스럽다면 비닐시트 방습깔개(0.15mm두께 x 2.4m길이 x 1.23m폭 x2장)(침 3-5)(가격 9,000원/2장)(FOB Qingdao US$2.25/set)라도 맨 바닥에 까십시오. 비닐시트 방습깔개는 바닥으로부터의 습기를 차단하고 에어매트는 냉기까지 차단합니다. 침낭에서 습기는 최악입니다. 항상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습한 상태를 장시간 방치하면 충전재에서 나쁜 냄새가 나며 복원력과 보온력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침낭 자체의 껍데기는 발수가 되는 화학섬유로써 공기와 습기는 유통하지만 높은 밀도와 가공으로 오리털이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돼 있어서(down proofed) 세탁을 자주하면 기능상 여러 문제를 야기합니다. 가능하면 세탁을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커버를 항상 씌워 사용하여 침낭 자체는 더럽히지 않는 게 중요하며 이렇게 사용하시면 대를 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과 닿는 쪽은 100% 60수 면 부를 사용하면 내의를 전혀 안 입어도 촉감이 좋고 피는 공기와 습기를 통과하여 침낭 속에서 땀이 차지 않고 습기가 머물지 않아 안락합니다.

캐릴라잇 다운침낭은 복원력(Fill Power)이 높아 펴 놓으면 고무 풍선처럼 빵빵하게 올라옵니다. 어린이 들은 물론 성인 들도 그 위에 점프하고 싶은 욕망을 불러 일으킵니다만 절대로 그리 마십시오. 이렇게 사용하면 수명을 단축시켜 몇 달도 안되어 속의 털이 빠져 나옵니다. 급작스런 팽창으로 바느질한 구멍이 높은 압력의 공기로 넓어지며 그 구멍으로 충전재가 나오기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침낭을 받으시면 압축 파우치에서 꺼내어 흔들어 주시고 침낭 안에 공기를 넣어주시면 빨리 복원되며 사용할 때는 몸에서 나는 열로 침낭이 부풀어 오릅니다.

 

메쉬 파우치 Mesh Pouches
mesh pouch

침3-6 메쉬파우치,폴리에스터 망 백색약 110g/PC, 조임끈 있음, 55x75cm

침낭이 습기가 남아 있는 경우, 바쁘게 빨리 포장해야 하는 경우 우선 쑤셔 넣으면 자연히 습기가 증발할 것입니다.

침낭 커버나 침낭을 세탁하기 위한 세탁망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침낭은 먼저 미지근한 물에 세재를 충분히 풀어 녹인 후 침낭에 충분히 물을 먹인후 세탁망에 넣어 세탁하면 훼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임으로 주문 할 때 2-3개를 함께 하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물론 다른 사이즈로 주문하실 수도 있으며 주문 수량에 따라 단가는 달라집니다.

가격은 확인을 받으십시오.

가격: 2 개당 10,000원

 

 

침3-42 Duffel Bag더풀백

포장을 카튼 박스(carton box)로 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품을 아래 그림과 같은 자루에 넣어 발송합니다.


사이즈:34cm 지름 x 60cm 높이, 순 중량: 280g, 가격: 9,000원

동절기에는 숨쉬는 발수 원단을 사용하여 박스 포장 대신 포장 파우치로 서용하기도 합니다. 이 파우치는 급히 침낭을 접을 때 적당히 밀어 넣을 수 있도록 공기 유통이 자유롭습니다. 원단 폴리에스터 600Dx600D, 발수 가공, 투습, 투기 가공하였습니다.

넉넉한 크기로 급할 때 침낭을 그냥 쑤셔 넣으면 편리합니다. 주문도 받습니다. 크기는 고객의 요구대로 하여드립니다. 주문생산도 당일 완성합니다.

이 포장은 경우에 따라 운송도중 훼손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내용물이 훼손된 적은 없습니다. 이 포장이 훼손됐다 하더라도 무료로 재 발송을 요구하실 수 없습니다. 여러 개의 침낭을 주문하실 때는 침낭 수량 대로 드리지는 않습니다.

 

여러 개를 포장하는 대형 더플백을 만들어 한 주머니에 넣어 보내기도 합니다. 이 포장은 그러나, 실제로 사용하는데 너무 편리하여 주문하는 경우와 캐릴라잇 다운침낭을 주문하시지 않은 고객들이 주문하는 건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개당 9,000원을 받습니다. 비닐 파우치는 영하 20˚C이하에서 동파할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는 방수 포장으로, 바쁠 때 침낭을 우선 안전하게 담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Practical Tote, Lt wt Duffel,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더풀백은 꼭 위 모양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멋 보다는 가볍고 방수가 되고 튼튼한 것을 제조 방향으로 하여 다음 사이트를 접속하여 별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크기는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가볍고 방수기능 확실하고 튼튼하고 가격 또한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실비입니다.

더플백 사이트: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다음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http://www.carilite.net/Toteforhevyduti/Practicaltote.html

가격표 Price List
가로x깊이x높이 중량 용적(리터) 가격
110 x 40 x 40 Cm 1,850g 170 30,000원
106 x 43 x 45 Cm 1,250g 200 30,000원
100 x 44 x 43 Cm 1,150g 185 30,000원
67 x  33 x 34Cm 1000g 70 20,000원
65 x  35 x 35 Cm 730g 75 20.000원

 

위의 침낭 대비 표는 앞으로 여러 번 더 보시게 될 것입니다. 각각의 침낭사이트에 이 표를 올려놓습니다. 이 표에 대한 질문을 하시기 전에 각 사이트를 접속하여 내용을 파악하시면 거의 자체 설명적입니다. 그러나 묻는 것에 부담은 가지지 마십시오. 언제나 기꺼이 고객님들의 질문에 답하겠습니다.

메일로 질문하시던가 성질이 급하신 분은 QnA 게시판에 글을 올려 지금이라도 질문하십시오. "김정한"이라는 이름으로 접속한 회원이 있다면 현재 사이트에서 사이트 운영자와 실시간 대화도 가능합니다. <운영자>

혹은 Skype 메신저로 운영자와 대화 요청 하셔도됩니다. Skype 메신저 id는"GimSac" 입니다.

제품 가격이 부담이 되십니까? 침낭게시판을 클릭하시어 사용 중이신 캐릴라잇 다운침낭을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도 생각하십시오. 게시판에는 고객들의 생생한 불평도 있고 오해도 있으며 칭찬도 있습니다. 고객들의 불평도 그 고객의 허락 없이 운영자가 마음대로 삭제하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올려놓은 전화 070-7898-1838은 로우밍된 전화여서 한국의 거시는 쪽에서는 시내요금만 부담하시고 운영자와 언제나 통화가 가능합니다.

다운 침낭을 처음 접하시는 고객님들은 잠시 여기를 들려 가십시오.

침낭의 일반적 이해, 사용방법과 보관 방법, 침낭을 커버에 넣는 방법, 침낭을 압축 주머니에 넣는 방법
http://www.carilite.net/sleepingbags/Synopsisofsleepingbags.htm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