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침낭 Duck Down Sleeping Bags for Angling Places

침낭 대비 표 아래 침낭 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스크롤 바를 아래로 당겨 자세한 설명을 보십시오.

주문 ORDER


낚시침낭은 어떠해야 하는가?

짐은 작고 가볍고 보온력은 높아야 하며, 눈,비가 두렵지 않아야 하며 기동성이 있어서 잠을 자다가도 0.5초 이내에 낚시로 돌아가야 합니다. 거기에 경제적으로 부담도 적다면 금상첨화이지요?

그런 것이 있다는 말입니까? 답은 "캐릴라잇 다운 침낭"입니다. 그러나 시간을 내어 공부를 좀 하셔야 합니다. 우선 여기서부터 시작하십시오. 위 메뉴의 다운침낭 부터 접속하여 시작하십시오. 

간단히 말하면 캐릴라잇 침낭은 빗물이 스며들지 않는 커버를 씌워 사용하며 수명이 자손 몇 대를 사용할 수 있고 신발을 신고 침낭 밖으로 내어놓고 잠을 잘 수 있으며 값에 따라 좀 무겁지만 따뜻한 것, 좀 비싸지만 따뜻하고 돈 좀 써야 하는 것, 형편이 되는 대로 하나 더 사서 덧 대어 보온력을 더할 수 있는 침낭이며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고객에게 직매하는 세계 유일무이한 브랜드 침낭입니다.

캐릴라잇 공장은 중국 청도에 있고 주문하면 공장에서 날라와 한국에는 2-3일 이내, 일본 3-5일 이내, 미국3-7일, 유럽5-7일 이내에 요청하는 주소지의 대문 앞에 대령합니다. 운임은 한국의 경우 국내 택배비용만 부담하고 그외 어떤 명목으로도 다시 지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한국 이외의 지역은 운임을 별도로 요구합니다.

소나기를 맞으며 낚시해보고 싶습니까? 영하 30도의 얼음 위에서 콧 노래를 부르면서 낚시는 어떻습니까? 갯바위에서 별을 보고 그러나 따뜻한 이불 속에서 낚시는 어떻습니까?  깊은 잠에서 깨어나서도 늦어서 고기를 놓치는 일은 없는 그런 침낭, 바로 그 해답이 캐릴라잇 침낭입니다.  캐릴라잇 침낭을 만나신 것은 행운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