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1STDCBD1400 오리털 다운 침낭_컴비D1400  Combined Duck Down sleeping Bag_Combi D 1400
내한성 -30°C

1. 내한 온도: -30°C
2. 충전: 50% Duck Down(오리솜털) 중량: 800g(바닥 부분) + 90% Duck Down(오리솜털)600g(위 쪽)
3. 총 침낭중량: 1,940g
4. 사이즈: 235cm(길이) x93cm(어깨), 38cm(발)
5. 외피: 나이론 300T 고밀도 폴리, 다운프르프트, 발수처리.
   내피: 나이론 300T 고밀도 폴리, 다운프르프트, 발수처리
6. 포장부피: 30cm(직경) x 50cm(높이)(지긋이 누르면 높이는 30Cm이하로 내려갑니다.)
 

특기: 다른 명세로 주문도 받습니다.


침낭 대비 표  아래 침낭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스크롤 바를 아래로 당겨 자세한 설명을 보십시오.

주문 ORDER

[침1STDCBD] 컴비 오리털 침낭 컴비D1400  Combined Duck Down sleeping Bag Combi D1400
내한성 -30°C

10. 제조특징

사이즈는 가장 크게, 충전 오리털은 등이 닿는 바닥 부분을 50%오리 다운 함율 800g, 배를 덮는 위 부분은 90%오리 다운 600g을 충전함으로 효과는 모두 95% 오리다운 1,400g을 충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등에 눌리는 부분을 저렴한 50% 오리 다운을 충전하고 눌리지 않는 위 부분을 오리 다운 95% 최고 품질의 충전재를 충전함으로 가격을 낮추면서도 기능은 최고를 구현합니다.

 

 경제력이 되면 더 큰 것, 충전 더 많이 한 것, 다운 함량이 더 많은 것을 구입하십시오. 물론 복원력이 같을 때 얘기입니다.  좋은 충전재란 복원력 높고 다운 함량이 높을 것입니다.

신장이나 체중이 작은 편인 분들, 움직이지 않고 한 자세로 주무시는 분 들은 침낭 침2N-10CB 뿌르조아SDCBD1000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런 분들이 사용하기에 불편하거나 보온력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침2N-10CB 뿌르조아SDCBD1000는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이 침낭은 길이가 235cm이고 발을 들어 흔들어 침낭의 끝을 발 끝에 닿도록 하고 가장 따뜻하게 하고 싶은 신체의 부위에 남는 길이를 몰아주면 그 부위의 높이는 50cm 이상으로 높아지면서 오리털이 모이게 되어 그 부분이 더 따뜻하게 됩니다.

침낭의 크기가 크다고 하여 열 손실이나 보온력에 문제가 있지는 않습니다.

신체가 크지 않은 사람 둘이 이 침낭 하나에 들어가 잘 수도 있습니다.

두 침낭을 하나로 만들 때는 침낭의 지퍼가 서로 다른 쪽에 달려 있어야 두 개를 합칠 수 있습니다.  위 지퍼는 위 지퍼끼리 아래 지퍼는 아래 지퍼끼리 합하여 두 개를 하나로 만듭니다. 아래의 작은 지퍼로 발 쪽은 분리하여 잠그고  긴 지퍼로 위 부분을 합쳐 하나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지퍼 여닫는 부분과 목 부분에 바람막이 띠(Wind baffle)를 둘러 찬바람이 들어 오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침낭의 사이즈를 최대한 키워 킴캠프보다 100gr의 충전재 중량을 늘여 체구가 큰 분들도 사용하시는 데 불편함을 없게 하였습니다.

발 끝까지 지퍼를 열어 침낭을 완전 평평하게 열 수 있고 커버를 지퍼에 고정하여 씌우기도 편합니다.

침낭은 자주 세탁하면 빨리 망가질 수 있습니다.

커버만 몇 년에 한 번씩 새 것으로 바꿔주면 평생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커버 만을 세탁하여 커버가 닳게 되면 커버만 교환하십시오.

또한 아무리 큰 신장이나 체구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신장 185M이상이나 가슴이 넓거나 작은 침낭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은 폴라베어M45STD, ~DLX나 ~TOP를 선택하십시오.

끝의 지퍼 슬라이더가 이 그림처럼 양쪽 지퍼를 문채로 있으면 끝까지 연 것이 아닙니다. 왼 쪽 체인을 잡고 오른 쪽 체인을 윗 쪽으로 톡 톡 치면 완전히 양쪽으로 지퍼 체인이 분리합니다.


킹 캠프를 구입한 후 가끔 체구에 비하여 더 큰 폴라베어M45STD, ~DLX로 upgrade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있음으로 다소 부담이 되더라도 구입 결정 전에  한 단계 위를 신중히 고려하십시오.

이불로서 사용할 때는 발을 위로하고 흔들어서 끝에서 발이 자리를 잡도록 하면 잠을 험하게 주무시는 분들에게도 침낭이 멀리 가지 않습니다.

2 사람이 두 개의 침낭을 하나로 하여 한 침낭 속에서 잘 때는 커버에 달린 발 쪽의 짧은 지퍼로 약 30cm 높이까지 분리된 2 개의 발 쪽 원통형을 만들고 그 위부터 긴 지퍼로 잠가 한 이불이 되며 두 침낭의 지퍼위치가 서로 마주보는 방향이어야 합니다.

같은 방향의 침낭이라면 뒤집어서 지퍼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때도 침낭 커버는 반대 방향으로 제조하도록 주문 시에 요청하십시오. 또한 바람막이는 밖으로 가게 됨으로 좀 불편합니다.

옆의 사진은 발 끝에서 아래 쪽 지퍼 슬라이더를 위로 올리면 이렇게 열립니다. 발을 침낭 밖으로 내어 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얼음 낚시할 때 침낭을 덮고 의자에 앉아서 낚시를 할 수도 있는 등 기동성을 높입니다.

 

[침1STD-2] 침낭 커버:

캐릴라잇 침낭커버는 침낭의 겉과 속을 동시에 감쌉니다. 겉은 발수, 투습, 통기가공을 한 폴리 270T 원단을 사용하고 속은 폴리 300T 고밀도 원단 혹은 100% 면 부 all cotton sheeting 60'x60'로 제조하여 용도에 따라 기호에 따라 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면은 피부와 접촉시 촉감이 좋은 반면 폴리 안감은 내복을 착용하고 침낭 속에 주무시는 경우 매끄럽고 때도 덜 타며 면부에 비하여 150g 이상 가볍습니다. 그러나 맨 살에 닿을 때는 순면이 촉감이 더 좋은 것은 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겉은 방수, 발수가 되는 고밀도 폴리에스터 타프타로 거친 바닥으로부터 침낭을 보호하고 빗 물도 차단하여주고 보온도 높여줍니다.

습기는 왕래한다 할 수 있습니다. 습기를 차단하려면 적어도 바닥에 비닐이라도 한 층 까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 매트라면 금상첨화 이겠지요.

침낭 커버 속의 지퍼와 침낭의 지퍼를 결합하여 침낭이 커버 속에서 움직이지 않게 고정하고 지퍼를 잠갔을 때 찬 바람이 들어올 수 없습니다. 여름에는 침낭을 분리하여 홑 이불(2.35m x 186cm)로서 역할도 합니다.

순면은 세탁할 때에 조금씩 색갈이 물에 빠집니다. 이는 정상적인 것입니다.

사용된 지퍼는 No. 8 나이론 지퍼, 슬라이더는 밖과 속에서 여닫을 수 있도록 더블 탭으로 원천적으로 지퍼의 고장이 있을 수 없도록 하였습니다.

발 쪽의 지퍼 슬라이더를 위로 올리면 지퍼가 열려 발을 밖으로 내어 놓을 수 있고 침낭의 지퍼방향이 반대인 침낭과 두개를 연결하여 하나의 침낭으로 넓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침낭의 사이즈보다 2-3cm 큽니다.

순 중량: 800g (폴리 안감인 경우)
 

 

침낭의 일반적 이해, 사용방법과 보관 방법, 침낭을 커버에 넣는 방법, 침낭을 압축주머니에 넣는 방법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