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 세일: 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는다!!!! 카메라 백의 세계적 명패 로우프로 ®를 캐릴라잇에서 한시적으로 세일합니다. 이 값으로 다시는 세계 어느 곳에서도 불가능합니다.


<확대해서 보기>

카02 로우프로 ®S&F 리포터 100AW
             
S&F REPORTER 100 AW

SLR 몸체, 2-3개의 렌즈, 필름 및 주변기기를 수납할 수 있고, 속의 완충 패딩을 들어내고 캐쥬얼 쇼울더로 사용할 수 있다. 특별 세일 기간에 렌즈 파우치(S&F Pouch) 2개를 끼워 매니아들께 봉사하려 합니다. 렌즈 파우치는 탈착 가능(detachable)하여, 디카를 담아 허리에 찰 수도 있습니다.

1. 사이즈:23.5cm장 x 14cm폭 x 18cm고
2. 중량:1,180g(2개의 S&F 파우치 포함)
3. 외부직물:방수 600D TXP 립스탑 및 2000D 발리스틱 나일론

 

4. 색상: 바탕색 검정, 트림: 카키
5. 가격: S&F 리포터100AW 55,000원 + S&F 파우치 218,000=73,000원 (패키지로 판매함)
img_01 S&F 리포터와 S&F 파우치 S&F REPORTER 100AW with 2 S&F POUCHES  img_02 S&F 리포터 100AW S&F REPORTER 100AW 진 벨트 Jean Belt

<확대하여 자세히 보기>
어깨 밴드: 탈 착식, 나이론 50mm 평직외빙테잎, 어깨 패드는 Nonslip(잘 미끌어 지지 않는) 원단, 완만한 곡선은 인체공학적인 설계,최대길이:1.4m


<확대해서 보기>

덮개의 지퍼를 열면 바로 img_05에 빠르게 액세스되어 카메라, 렌즈 기타 장비를 손쉽게 꺼내고 넣을 수 있습니다.

 

 

 


가방을 옆구리에 차려면 넓은 진 벨트Jean Belt를 착용하십시오. 벨트만 차면 흘러 내릴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 하네스Suspension harness를 착용하는 것이 해답이지요. 진벨트는 면과 아크릴릭 섬유로 두텁게 짠 웨빙 테이프이고 하네스는 순면으로 되어 있고, 길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진벨트에 뚤려 있는 아일렛 구멍에 개고리를 끼워서 어깨에 멥니다. 기타 장비도 진벨트의 구멍에 끈을 매어 달거나 링을 부착하여 매어 달 수 있습니다.

S&F 리포터 100AW 하나 값에도 못 미치는 값으로 2개의 S&F 파우치를 같이 드립니다. S&F 파우치는 자체로서 하나의 디카 가방도 되고 SLR렌즈 파우치도 됩니다. 파우치는 가방에 벨크로 테잎과 스트랩 2개로 견고하면서도 쉽고 빠르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img_03 img_04 img_05 img_06

가방의 뒷 편에 손잡이가 있고, 손잡이 위에 img_07 덮개를 휴대하는 지퍼 포켓이 있으며, 벨트를 통과 할수 있는 두 개의 벨트고리80mm, 그 아래로 img_08 방수 덮개를 수납하는 오픈 포켓이 달려 있슴.

방 충격 칸막이 패딩은 2개의 칸막이와 한 개의 덮개용 칸막이는 바탕이 마이너스 벨크로 원단이어서 확실하고 견고하게 칸막이를 지지해줍니다.

칸막이를 들어내어 가볍고 더 넓은 수납 공간을 확보하는 캐주얼 가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mg_07 img_08 img_09 Img_10 img_11 앞 img_12 뒤

큰비나 큰 먼지가 아니라면 간편한 이 카바 하나로 충분

완전 방수, 방진 포는 쇼울더 스트랩을 밖으로 빼어주면서도 빗물이나 먼지를 막아줍니다.

S&F 파우치는 어깨 밴드와 벨트에 빠르고 쉽게 탈착이 되는

벨크로 테입과 두개의 50mm 웨빙테잎과 딱딱한 스트랩은

쉽고 빠르게 벨트에 탈착을 가능하게 합니다.
<확대>

뒷면의 위, 아래 그리고 다시 한번 벨크로 테잎으로 고정합니다.
<확대>

위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