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5 맥가이버 칼 multiuse pocketknife

명세:

1. 재질: 스테인레스 스틸

2. 사이즈:90mm x 17mm x 7mm

3. 중량:100gr

4. 공구종류:11종

5, 가격:8,000원

 

 

중국제 임으로 너무 기대는 마십시오.

그러나 잃어버리기 전에는 쓸 만 합니다. 값이 저렴하니 잃어도 덜 억울합니다. 11종의 공구 중 큰칼(63mm x 12mm x 1mm)은 과일 깎고 야채 썰고, 고기 썰고 하는데 충분하고, 비늘 떼는 톱날 2종은 생선 비늘 떼어내는데 충분합니다. + 드라이버, - 드라이버, 포도 주 콜크 따개, 소형 가위, 병마개 따개, 캔 오프너, 보따리 꿰매는 바늘, 손톱 가는 줄 (file)등 11개의 소도구의 집합입니다.

붉은 플라스틱으로 손잡이를 만든 것은 물에 끓이면 접착한 것이 떨어지지만 이 칼은 100%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 녹이 쓸지 않고 자주 삶아서 쓰는데 편리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잃어도 억울하지 않습니다. 끈 매는 작은 O링에 줄을 매어 달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행기나 배에 휴대는 금하게 합니다. 부치는 짐에 넣거나 휴대하여 체크당하면 일반적으로 몰수하는 것이 아니고 보관하는 것임으로 반드시 증서를 요구하고 도로 찾는 방법을 확인하셔서 비행기나 배에서 내리기 전에 도로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비행기나 배에 오르는 즉시 승무원한테 먼저 얘기하여야 출발 전에 그들도 출국 심사 대에 보관된 물건을 챙겨서 목적지로 가게 됩니다.

그들이 도착하여 안 가져왔다고 하여도 할 말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도 여러 번 당하여 경험으로 알려드리는 것임으로 잊지 말고 그대로 시행하여야 합니다. 출발 전에 확인 안 하고 도착하여 비행기 승무원들에게 달라하면 모른다고 잡아 뗄 수 있습니다. 모를 수도 잊지만 안 준다고 보는 편이 옳습니다.

배가18 위험도구 파우치[Pouch for Dangerous Tools]는 이 용도를 위한 저렴한 파우치입니다.

 

 

배가18 위험도구 파우치[Pouch for Dangerous Tools]_맥가이버 칼, 손톱깎이,플라이어, 송곳등 금속공구를 안전검사에 체크당하면 이 파우치에 넣어 도착하여 받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