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다섯 손가락 장갑과 벙어리 장갑, 3지 장갑 중 어느 것을 ?

아래 그림 중에서 선택하세요.Click one of 3 choices

Downglovedimensions

 

 

5지장갑five finger down gloves


Down Mittens

 

벙어리장갑 Down mittens

3지장갑 3finger down gloves

 

 

기장16-5. 다운 패딩 5지 장갑 Down gloves

 

1. 충전: 95%구스다운 30g(여성용)/40g(남성용)/Pr.

2. 원단: 폴리에스터 70Dx70D/300T x 300T, downproofed, WR, breathable.

3. 사이즈: 29cm x 14cm(여성용)/15cm(남성용)

4. 순중량: 105g(여성용)/120g(남성용)/Pr./120g(여성용)/135g(남성용)/Pr.(Banded)

5. 가격: 29,000원(일반 여성용)/34,000원(일반 남성용)/34,000원(Banded 여성용)/39,000원(Banded남성용)

Downglovedimensions

6. 기본형과 웨빙 버클 밴드 2 가지 모양

7. 색갈: 무광과 유광 중에 택일 color collection

8. 제조 특징:

손가락 장갑 중에서는 최고로 가볍고 최고의 보온력을 자랑합니다. 해외 브랜드 값이 비싼 것이 험이지만 저희 것은 품질은 더 우수하면서도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고저 합니다.

여성용은 가는 손가락, 남성용은 굵은 손가락, 따라서 손바닥 넓이도 1cm의 차이가 있고 충전량도 6g/ 켤레 의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여성이라고 남섬용을 차용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니고 남성이 여성용을 착용 할 수 없지는 않지만 여성들은 얇은 가죽장갑을 타이트하게 끼고 추위를 아름다움과 바꾼다는 것. 멋을 선택하면 5,000원이 저렴합니다. 투박하고 따뜻함을 원하시면 투박한 멋에 5,000원을 더 지불하셔야 합니다.  남녀 불문 멋이 중요하면 여성용, 더 따뜻함이 중요하면 남성용을 선택하십시오.

벨크로와 버클로 조임 밴드를 달아 멋과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모든 색에 다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온력에서는 벙어리 장갑만은 못하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다른 어떤 소재보다 따뜻하고 가볍습니다. 휴대에서도 다른 어떤 소재로 된 것보다 가벼움과 작은 부피를 자랑합니다. 물론 보온력에서는 다운 벙어리 장갑만은 못하지만 극한 상황하에서는 먼저 이 장갑을 착용하고 그 위에 지퍼 달린 벙어리 장갑을 착용하면 5 손가락을 사용할 필요가 있을 때에도 벙어리 장갑의 지퍼를 열고 팔뚝 쪽으로 당겨 5 손가락 장갑을 사용하고 잠시 동안 사용하는 데는영하 50도에서도 충분한 보온력을 보장합니다. 확실한 것은 5 손가락 장갑으로서 이만큼 따뜻한 장갑은 없습니다. 스키를 탈 때도 지퍼달린 벙어리 장갑을 겉에 이 5 손가락 장갑을 속에 착용하고 손이 시러우면 벙어리 장갑을 내려 착용하고 지퍼를 잡그면 리프트 타는 동안 손가락이 다시 따뜻해 집니다.

밴드 유광 초록


downglove color collection
downglovecolorcollection

Shiny red

Banded chocolate

Chocolate

Shiny navy

Beige

Yellow

Shiny black

Grey
righthandpalm
righthandback

밴드 유광 초록

밴드 유광 초록

밴드 유광 초록2

무광 하늘색

무광 하늘색

무광 하늘색


 

기장16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 Down Padded Mittens

(오리털 벙어리장갑, 거위털 벙어리장갑  Duck Down, Goose Down Padded Mittens)

동계용 겨울장갑, 방한장갑, 보온장갑, 등산장갑, 겨울자전거장갑, 바이크장갑, 오토바이장갑, 스키장갑, 보드장갑, 낚시장갑, 군용장갑, 군인장갑,
지퍼 패딩 벙어리장갑

벙어리 장갑은 기본 형 3가지 입니다. 1. 기장16-15 표준  2. 기장16-16 표준 벨크로 웨빙 밴드 손목이 좀 더 길고 손목에 웨빙과 벨크로로 밴드를 부착한
3.기장16-18 캄보 딜럭스 웨빙과 벨크로 밴드를 부착하고 팔목이 팔굼치까지 오는  다음 3가지 사진입니다.


다른 사진 보기

기장16-15 표준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기장16-16 표준 벨크로 웨빙 밴드

다른 사진 보기

 

기장16-18 캄보 딜럭스


색깔은 다음 10가지 색을 유광과 무광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 가지의 색깔을 선택할 수 있는 거지요.


 


장갑의 손 가락 부분에 아무런 변화를 주지 않은 1. 기본형  2. 지퍼를 부착  3. 3 손가락을 부착하는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진 보기

기장16-15 표준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지퍼 패딩 벙어리장갑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3지 벙어리 장갑

5지 장갑 보러가기
Downglovedimensions

캐릴라잇 다운 패딩 미튼(CariLite Down Padded Mitten 다운 패딩 벙어리 장갑)은 방한 장갑, 겨울장갑, 자전거 장갑으로 가장 평범한 모양이나 보온력에서는 부족함이 없고 가볍고 휴대와 관리가 편합니다.

큰 사진 보기


장갑 끝에 지퍼 오프닝과 바람막이 (zip opening with a baffle)를 처리한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

보온력은 다른 어떤 소재보다 좋으면서도 벙어리 장갑이 둔하다는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지퍼를 손 가락 끝에 부착하면 보온력이 떨어질까 걱정이 되지요?

자전거를 타고 몇 시간을 영하 20도 이하에서 달려도 손 끝이 시리지 않습니다. 지퍼 선을 따라 바람막이를 달았기 때문입니다. 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지퍼 여닫기가 너무 쉽습니다. 지퍼 슬라이더 전제를 잡기 때문에 장갑을 착용한 채로 쉽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 양 방향으로 슬라이더를 2 개 달아 지퍼를 여는 위치와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서 장갑 속에서 볼펜이나 공구를 잡은 채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지퍼 슬라이더를 양 쪽으로 완전히 벌리고 엄지에서 손가락을 뽑아 4 손가락이 들어가는 칸에서 5 손가락을 다 모아 손 등과 손 바닥을 가린 상태로 5 손가락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5손가락 장갑을 먼저 착용한 상태이면 손 바닥과 손 등을 덮는 것이 보온에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놀라실 겁니다.

섬세한 작업을 할 때는 손가락 장갑도 벗어야 하지만 지퍼를 열고 5손가락을 모두 장갑 속으로 모으면 장갑을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장갑을 벗어 주머니에 넣는 것, 겨드랑이에 끼는 것, 가방에 넣는 것, 잠시 벗는 것이 얼마나 불편합니까? 그러나 지퍼를 단 장갑은 벗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장갑을 낀 채 지퍼만 열면 5손가락을 모두 손바닥 쪽으로 모아 장갑을 벗은 상태가 되기 때문에 한 번 착용하고 외출하면 단 한 번도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가죽 손가락 장갑이나 손가락 털 장갑보다 더 편하고 휴대가 편한 이유입니다. 다운패딩 벙어리 장갑은 주머니에 넣기에는 부피가 너무 큽니다. 특히 캄보딜럭스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손바닥 끝에 지퍼 부착한 장갑은 어떠한 경우도 장갑을 벗을 이유가 없어서 보관과 휴대가 어느 종류의 장갑보다 자유롭습니다. 정말 위대한 발명이고 발견입니다. 

벙어리 장갑이 둔하다는 건 정말 너무 모르는 말입니다.

손가락을 3으로 하는 3 지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이나 장갑 끝에 지퍼 오프닝과 바람막이 (zip opening with a baffle)를 처리한 장갑은 다섯(5) 손가락 장갑Gloves 못지 않은 기동성도 확보하였습니다. 3지 벙어리 장갑은 검지가 시립니다. 3지 장갑의 검지를  나머지 3손가락과 함께 모았다 원 위치 하는 것이 지퍼를 여닫는 것보다 더 불편한 것 같습니다.

 더 자세히 지퍼 장갑을 알고 싶으시면 클릭하세요.

가격표


    장갑의 색깔

기본형 장갑의 충전재를 담고 있는 코어 패딩과 그 것을 겉과 속에서 씌우고 있는 피(out shell)와 속(inner shell)를 쉽게 분리하여 세탁이 편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색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표준 웨빙 밴드와 캄보딜럭스는 이빨로 웨빙 끈의 한 쪽을 물고 다른 한 끝을 당기면 조여집니다. 버클을 세우고 조여진 끈을 당기면 느슨해 집니다.

1. 원단:피 겉감과 패딩 피: 폴리에스타 50D, 300T, WR(발수), 통기, 투습, Down Proofed(털 빠짐 방지) 가공
         피 안감(inner shell): 순면, 80'x80'/120x102,  바닐라 크림색

2. 색깔: 색깔은 유광과 무광 2 종, 20 가지 색깔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기장16-15 표준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과 기장16-16표준 벨크로 웨빙밴드 벙어리장갑

 
기장 16-15 표준 기본 다운 벙어리 장갑: 색깔은 아래 사진 포함 10가지 색깔 중에 유광과 무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능이나 가격에서 차이는 없습니다. 지난 3-4년간 그리고 앞으로도 당분간 유광이 대세입니다.

원래 유광 원단은 통기, 투습 가공을 못 했었습니다. 광도 내고 방수, 통기, 투습의 기능을 갖게 가공하기 시작한 것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신기술인 것입니다. 속에 땀이 찬다던가 결로 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믿고 피한다면 구시대적인 편견이고 무지입니다.
 


큰 사진 보기

 

고무줄(elastic band)을 부착하기 전 표준형 모양

기장16-16 표준 벨크로 웨빙 밴드
 

(지퍼 부착 형) 

 

(지퍼 없는 형)


 

기장16-18  캄보딜럭스 다운패딩 벙어리장갑

엄지 안 쪽과 손바닥에 천을 두 겹으로 덧 대기와 팔목의 길이가 팔굼치까지 오며 손목 위에 조임 조절 벨트와 벨크로를 부착하는 것입니다. 팔뚝 열림 지퍼를 열어 두꺼운 점퍼 소매 위로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색깔을 2가지로 조합하거나 한 색깔로 선택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좋고 따뜻하며 스포티하고 딜럭스한 모양을 줍니다.

손가락 끝 부분에 지퍼를 달 수도 있고 3 손가락 장갑(3지 벙어리장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1. 우측 사진과 같이  엄지 부분 이외의 손가락 끝에 지퍼를 달아 5 손가락 장갑과 같은 기동성을 줄 수도 있어서 군용 장갑, 등산장갑, 자전거장갑, 스키장갑, 퀵 배달 장갑 등 예민한 손가락 작업이 필요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엄지와 검지 나머지 3 손가락을  한곳에 모으는 3 지 장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손가락과 손바닥 부분은 모두 기본 형과 같고 1. 손목 부분을 간결하게 처리한 "1. 표준"  2. 손목을 키우고 벨크로와 웨빙 밴드를 손목에 부착하는 "2. 기장16-16 표준 벨크로 웨빙 밴드" 3. 팔목 길이를 팔굼치까지 키운 "기장16-18 캄보 딜럭스"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과 사진을 보시려면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를 클릭하세요.

지퍼 개폐
기장16-15
표준 벙어리장갑


큰 사진 보기

지퍼 개폐
기장16-16
표준 벨크로 웨빙 밴드


 

지퍼 개폐
기장16-18
캄보딜럭스

3지 벙어리 장갑
엄지와  검지 독립


 

 

사진 위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제조 특징

오리, 거위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은 동계용으로 겨울용 장갑, 방한장갑, 등산장갑, 겨울 방한 자전거장갑, 오토바이장갑, 스키장갑, 낚시장갑, 군인장갑으로 따뜻하고 가볍고 그립(grip)이 편합니다.

Goose Down Padded Mittens and Duck Down Padded Mittens, 구스 다운 미튼, 덕 다운 미튼,

사용된 원단은 통기, 투습, 방수, 털 빠짐 방지 가공이 철저하게 되어 있어 어떤 상황 하에도 털이 빠지거나 손에 땀이 나거나 조금도 손이 시리지 않습니다. 표면이 유광 처리된 원단도 다른 원단과 모두 동일한 기능의 가공을 했습니다. 통기성도 탁월합니다.

영하 20도 이하에서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몇 시간 달려 조금이라도 손이 시리다면 반품은 물론 구입에 따른 모든 비용과 수고에 대한 보상까지도 책임을 집니다.

혈액 순환이 안 좋은 노인이나 당뇨환자를 포함 어떤 신체적 악 조건과 영하 20도 이하의 기온에서 오토바이를 5 시간 달린 후 조금이라도 손이 시렸다면 보상합니다.

장갑의 평상 시 모양은 거의 원통형이지만 잡을 때는 순식간에 쉽게 눌려 잡기 편합니다.

방수 가공한 원단. 빗물이 흘러 내리지만 공기와
습기는 유통하여 몸에서 나오는 땀을 배출한다.

 

사용해 보지 못 한 사람은 손이 둔하다 하지만 다운 패딩 장갑은 두꺼움도 무엇을 잡을 때는 힘 안 들이고 눌리기 때문에 감각이 다른 어떤 장갑보다 예민하고 며칠 사용하면 착용하고 거의 모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갑은 갑갑하여 자꾸 벗지만 이 다운 장갑은 착용 사실 자체를 잊습니다.

 

장갑의 사이즈는 우측 그림의 숫자를 표시합니다. 특별히 크거나 작은 손이 아니면 모두에게 잘 맞습니다. 큰 장갑의 사이즈는 팔 목 길이와 목 넓이(그림의 4) 장 단의 차이입니다. 

소아의 장갑을 주문하실 때는 특히 손의 사이즈를 재어 알려 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라나는 아이의 손 역시 성인 표준 장갑을 착용해도 조금도 무리가 없습니다. 캐릴라잇의 충전재는 복원력이 높아 어린이의 손에도 타이트하게 밀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특별한 모양이나 사이즈를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표준 사이즈 장갑은 아래 그림 참조, 아웃셸(2)와 인너 셸(3), 코어 패딩(1) 3 가지로 구분하여 다운 패딩(1)은 세탁할 필요가 없고 아웃 셸과  인너 셸만 세탁함으로 항상 정결하게 사용할 수가 있고 중요한 다운 패딩은 한 평생 사용할 수 있어 말 그대로 "life guarantee(평생보증)"입니다. 다운 패딩은 정결하고 건조한 상태로 세탁을 자주하지 않으면 몇 십 년이고 내구 년 한이 없습니다.

실제로 후대에 물려 줄 수 있습니다.

이런 가격 대로 이렇게 좋은 다운 장갑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중간 단계 없이 직접 공급할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리 털 벙어리장갑이나 거위 털 벙어리장갑은 보온력과 가벼움에서는 비교될 어떤 다른 종류도 없습니다. 시중에 흔하지 않은 것은 정상 유통구조를 거치면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표준형은 처음 분리와 조합이 헛갈리지만 한 번만 연습하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장갑을 받고서 한 쪽은 두고 다른 한 쪽을 먼저 분리하십시오. 다시 조합할 때를 위하여 한 쪽은 건드리지 마십시오.

두 번째 조합할 때는 원래 것을 보지 않고 조립합니다.

그러나 이 글을 보지 않고 한 쌍을 이미 분리하여 조합에 어려움이 있는 분을 위하여 설명합니다.

그림 1 다운 패딩을 뒤집습니다.  그림3  인너 셸을 손에 착용하고 그림1의 속으로 넣습니다. 그림2 아웃 셸 속으로 그림1과3을 착용하지 않고 우겨 넣습니다.

패딩과 인너 셸을 착용하여 아웃 셸의 제 위치를 잡아 주고 인너 셸과 아웃 셸을 벨크로로 고정합니다.

아웃 셸과 인너 셸은은 소모품이지만 다운 패딩은 평생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를 물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갑은 오리 털이나 거위 털을 충전합니다. 다운은 복원력이 있어 소량만 충전하여도 부풀어 올라 보온력을 높여 줍니다. 보온력이 높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가볍고 부드러워 벙어리장갑임에도 쥐고 펴는 데 감각이 무디지 않습니다. 장갑의 폭이 실제 손 바닥의 2 배 정도 되지만 충전제의 팽창으로 손가락 사이 사이를 밀고 들어와 손을 아래로 내려도 미끄러져 내리지 않고 뿌리쳐도 벗어지지 않을 정도로 밀착 감이 높습니다.

땀이 차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어떤 추위에서도 조금도 냉기를 느낄 수 없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겨울 자전거 장갑으로 오리털 벙어리 장갑이나 거위털 자전거 장갑을 착용하고 자전거, 오토바이를 타고 찬 바람 속을 몇 시간을 달려도 손이 시리지 않으면서도 땀이 차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 조깅, 등산, 스키, 낚시, 군 야전 훈련이나 보초 설 때에도 이상적입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 스키의 경우 찬 바람에 노출 되는 방향으로 충전재가 늘 부풀어 냉기를 막아  손 등 쪽으로 냉기를 차단하여 눌린 손 바닥도 찬 것을 못 느낍니다. 폴라 플리스(Polar Fleece), 머스탱 양털 장갑의 털이 아무리 두텁고 조밀하다 하여도 다운 장갑과는 보온력이나 가벼움과 촉감의 예민함에서 비교가 안 됩니다. 어떤 상황 하에서도 손 시림이 있다면 반품하십시오. 왕복 택배 비에 위로금까지 캐릴라잇이 배상합니다.

8,000고지 영하 섭씨 40도에서도 절대로 손에 동상은 입지 않습니다. 히말라야나 에버레스트 등정을 생각한다면, 북극이나 남극 원정을 생각한다면 국내 백두 대간 동계 등반을 생각한다면, 겨울에 갯바위 낚시나 얼음 구멍 낚시를 생각한다면, 겨울에 옥외에서 걷기 운동을 한다면,  군대에서 훈련이나 보초를 설 일이 있다면 필수 품목입니다. 보물입니다.

순면 인너 셸은 세탁을 할 수록 착용 감이 더 좋아 집니다. 별도 요구하지 않는 한 순면을 장갑의 피 안감으로 합니다. 피의 세탁 회수를 줄이기 위하여 촉감 좋고 얇은 면 장갑을 속에 먼저 착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캄보딜럭스는 피 분리가 안 되니 얇은 면 장갑을 속에 착용하여 자주 세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 순면의 촉감이 너무 좋고 땀 흡수력이 좋아 다른 면 장갑을 피하게 되는데 면 장갑 중에도 얇은 고급으로 몇 켤레 준비하면 피의 세탁 회 수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캄보 딜럭스 세탁은 장갑을 뒤집어 면부가 겉으로 나오게 하여 세탁하십시오.

왼 편 사진의 장갑 입구는 순면 안감이 서로 맞 닿아 있는 것을 보여 줍니다. 장갑 속에서도 손을 사방에서 밀어 그 밀착 감이 편안하고 따뜻하며 장갑이 손에서 미끄러져 벗어지지 않습니다.

개발 단계에 캐쉬미어 패딩도 실험하였으나 너무 무겁고 기능면에서 차이가 너무 커 아예 여기 올리지도 않습니다. 장갑을 개발하는 데 3년이 더 걸려서 사용하는데 하자를 발견하지 못합니다만 앞으로 더 완벽한 명품을 만들겠습니다. 여기에 언급하지 않은 문제점이 있으면 저희에게 꼭 알려 주시어 명품을 만드는데 도와 주십시오.

장갑의 순면 안감 은 처음에는 좀 둔한 듯 하나 좀 오래 사용하면 장갑을 벗지 않고도 거의 모든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싸늘한 따뜻함이란 모순된 표현이 가능함을 이 제품에서 확인하십시오.

표준 사이즈 다운 패딩 장갑은 별도로 셸과 분리를 쉽게 하여 쉽게 세탁을 할 수 있고 패딩 부분의 수명을 일반적인 경우보다 몇 십 배 길게 하였습니다. 장갑을 주문할 때 장갑 패딩 한 쌍에 셸을 몇 쌍 더 주문하시면 색깔 별로 코디를 할 수 있고 셸이 소모되면 다시 셸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표준 셸1 켤레 5,000원, 표준 웨빙밴드 셸 7,000원)

패딩과 아웃셸 원단은 폴리에스터 50데니어 밀도 300T, 발수, 통기, 털 빠짐 방지(Down Proofed) 가공을 했습니다. 저희 침낭이나 이불에 사용하는 고급 원단이고 땀을 배출하고 눈이나 비가 스며들지 않습니다. 피부에 닿은 피의 안 부분은 순면 바닐라 색 직물이고(100% 면 80'*80'/123*133), 패딩 원단은  폴리에스터 10가지 유광 무광 어느 색상이던 사용합니다. 

셸은 표준형의 경우 1켤레를 기본으로 공급합니다. 세탁할 때 겉 쪽은 심하게 비비지 말고 피부가 닿는 인너 셀 쪽만 잘 세탁하여 사용하십시오. 웨빙밴드나 캄보딜럭스도 뒤집어 면부 쪽을 비벼 세탁할 수 있습니다.  캐릴라잇 장갑은 여름에 착용해도 손에 절대 땀이 나지 않습니다. 땀이 나도 바로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입니다.

3지 장갑이나 지퍼를 손가락 위 쪽 끝에 장치한 장갑은 패딩과 아웃/이너 셸의 분리가 안 됩니다.

다른 브랜드 장갑은 갑갑하여 벗어 버리고 싶으나 캐릴라잇 장갑은 착용 후 착용했다는 감각을 잃을 만큼 착용 감이 자연스럽고 편합니다.  캐릴라잇 장갑 이외에 이렇게 편한 장갑은 사용해 본 경험이 없을 것입니다.

분실을 방지하기 위하여 고무 줄 끈을 부착하십시오. 끈의 중심에 고무줄 루프를 하나 더하여 목에 착용함으로 절대로 분실 염려가 없습니다. 처음 다소 불편하더라도 끈을 꼭 착용하십시오. 저희 가격이 저렴하다 하여도 정상 유통단계를 거치면 엄청 비싼 장갑입니다.


침낭 대비 표  아래 침낭 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우측 스크롤 바를 아래로 당겨 자세한 설명을 보십시오.

주문 ORDER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