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 개폐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

3지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

 Down Padded Mittens with a Zip Opening with a baffle & 3 Finger Down Padded Mittens

3fingermittens
손끝에 슬라이더 2 개가 달린 지퍼가 벙어리 장갑에 의미하는 것 중에 가장 중요한 기능은 " 장갑을 벗지 않고 장갑을 벗는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갑 착용을 꺼리는 것은 장갑을 낀 손은 맨손에 비하여 둔하기 때문에 장갑을 자주 벗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장갑을 벗으면 주머니에 넣든가 겨드랑이에 끼던가 가방에 넣던가 아니면 잠시 벗어 가까운 곳에 두었다 맨손 작업을 끝내고 다시 착용하던가 어느 곳에 휴대하게 됩니다.

어떻게 잠시 보관하던 너무 번거롭다는 것입니다. 깜박하고 벗어 놓은 곳에 두고 그 자리를 뜨게 되면 장갑은 영원히 나의 소유가 아니고 분실하게 됩니다.

이렇게 벗는다는 것은 손가락 장갑에서도 가장 큰 부담입니다.

벙어리 장갑은 손가락 장갑에 비하여 감각이 더 둔합니다.

그러나 아래 사진에서처럼 장갑을 착용한 채로 맨손 작업을 하게 되면 장갑을 벗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일단 착용하면 귀가할 때까지 벗을 이유가 없습니다.

등산을 할 때 스틱을 잡거나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탈 때 핸들을 잡는 동안은 벙어리 장갑이 조금도 둔하지 않고 기타 예민한 작업을 할 때만 잠시 지퍼를 열고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다시 지퍼를 닫으면 장갑을 벗었다 끼었다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처음에는 습관 적으로 장갑을 자주 벗게 됩니다만 곧 착용한 채로 지퍼를 열어 엄지까지 자유롭게 하면 벗은 것과 조금도 다르지 않기 때문에 그 편리함을 경이롭게 실감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퍼를 열어 맨손이 되는 절차가 익숙해 집니다.

이런 착용에 익숙해 지면 손가락 장갑보다도 오히려 더 편리함을 알게 됩니다. 손가락 장갑은 착용한 채로 맨 손이 되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기타, 지퍼를 닫은 상태에서 공구나 펜을 두 슬라이더 사이로 빼 내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위에 설명한 "벗지 않고 벗는 기능"에 비하면 정말 미미한 기능입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탈 때 찬 바람이 들어오지 않는 것은 검은 지퍼선 우측에 보이는 바람막이가 해결하여 조금도 바람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물론 지퍼가 없는 것 보다 다소 보온에 영향을 줄 수는 있겠지만 그 건 이론일 뿐 실제로는 조금도 찬바람을 못 느낍니다.

다운 80g이 충전된 캄보딜럭스는 이 기능이 없다면 너무 커서 정말 불편했을 겁니다. 그러나 지퍼가 달린 이상 장갑이 크고 작고는 휴대에 조금도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큰 장갑을 더 선호하게 됩니다. 특히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탈 때는 캄보 딜럭스를 찾게 됩니다. 캐릴라잇 벙어리 장갑은 기능은 다른 어떤 외국 브랜드보다 우수하면서도 가격은 대개 1/4 가격입니다.

눈 딱 감고 3 스타일을 모두 구입하시어 큰 스타일이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십시오. 그래도 다른 해외브랜드 한 켤레 값도 안 됩니다.

지퍼를 달지 않은 것과의 가격 차이는 5,000원에 불과합니다. 이 가격차이는 제조 공정 차이에서 실제 더 소요되는 차이의 반도 안 됩니다.  고객들로 하여금 그 편리함을 들이기 위한 것인데 고집스레 5,000원을 아끼는 분들은 정말 안타깝습니다. 지퍼 안 달린 것을 같이 사용하여 지퍼 있는 것과의 차이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 가지만 같이 구입하십시오. 차이를 확인하는 데 3가지 모두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zipopeningmittens
openmitten

 

다운 패딩 벙어리 장갑보다 더 따뜻한 장갑은 이세상에 아직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주 손가락으로 일을 하는 사용자들은 불편할 것 같아 시도도 하지 않고 외면하는 사람들도 있는 듯합니다.

그 문제에 대한 해답으로 장갑 끝을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지퍼 선을 따라 바람막이를 부착하여 지퍼를 열어놔도 찬바람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지퍼를 닫으면 더 확실하지만 손가락을 자주 사용할 사용자는 지퍼를 열어 놓고 힘들이지 않고 손가락을 밖으로 내어 놓을 수 있습니다. 검지만 내어 놓고 싶으면 지퍼를 1/4만 열어도 됩니다.

특히 보초를 서는 군인의 경우 지퍼를 1/4 정도 즉 검지 끝까지만 열어 놓은 상태에서 검지를 내 놓는 데는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보통의 경우에 지퍼를 1/4정도만 열어 놓고도 필요할 때는 검지를 밖으로 내어 놓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편리함이 이 장갑보다 더 좋은 장갑은 없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지퍼를 여닫는 것은 몇 번만 연습하면 장갑을 낀 채로 전혀 불편함 없이 쉽게 여닫을 수 있습니다.  둔한 손으로 어떻게 그리 쉽게 여닫을 수 있는가? 다운 패딩이 원래 그렇습니다. 몇 번만 연습하면 모래알도 잡을 수 있습니다. 캐릴라잇은 국방에 공헌한 공로로 큰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장갑 속에 5지장갑 혹은 양모사 5손가락 장갑 Woolen Gloves을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영하 20도 이하에서 퀵 배달 하는 사용자는 속 장갑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니 그 보온력이나 기동성을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양 방향 2개의 슬라이더를 지퍼에 부착함으로 구멍의 크기나 위치를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장갑 속에 터치 펜을 5손가락으로 잡고 스마트 폰의 키보드를 자유롭게 두드릴 수 있습니다.

넓은 칸에 5 손가락을 모으고 볼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체인을 다시 끼울 때 드라이버 손잡이를 장갑 속에서 자유롭게 잡고 위치와 방향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검지만 내 놓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지만 몇 번만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사용방법을 찾게 되어 겨울에는 밖에서는 필수 휴대품이 됩니다.

특히 야외에서 운동하는 사람들, 스키어의 스키장갑, 자전거나 오토바이 타면서 여러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복음입니다.

예민한 손가락 동작이 필요하면 5 손가락을 넓은 칸에 모으고 지퍼를 양 옆으로 벌려 5 손가락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손가락 장갑을 벙어리 장갑 속에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토바이나 자전거처럼 찬 바람을 정면으로 맞아도 지퍼 뒤에서 바람을 막아 손이 조금도 시리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도 장갑을 벗을 필요가 없고 벗은 장갑을 잠시 보관할 주머니나 가방이나 겨드랑이가 필요 없습니다.

장갑을 꼈다 벗었다 하는 것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그 스트레스 날려 버리세요. 히말라야 등반에서 손가락 동상을 자랑하는 것은 캐릴라잇 다운패딩 벙어리 장갑을 몰랐다는 부끄러움을 먼저 고백하십시오.겨울 동안 자전거를 못 탄다는 것도 부끄러움입니다. 캐릴라잇을 알면 자전거 타기에 겨울이 가장 매력있는 계절입니다.

더 많은 다른 색깔의 장갑을 보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지퍼가 달렸다 뿐이지 지퍼 없는 벨크로밴드 장갑을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고산 등반이나 극지 탐험을 하는 사용자들도 캐릴라잇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 CariLite Down Padded MIttens을 준비하면 영하 40도 이하에서도 손에 동상을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검지만 자주 사용하는 데는 3손가락 벙어리 장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시간 착용하고 있으면 영하 20도 이하에서는 검지만 손 시림이 있습니다.

이 경우 평소에는 검지를 빼어 다른 3손가락과 함께 착용하고 필요할 때만 잠시 검지 손가락에 넣어 사용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데는 지퍼 개폐구를 부착한 장갑 사용하는 것이 더 따뜻하고 편리하다는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 3지 벙어리장갑이 더 편리한 사용자도 있을 것입니다.

캐릴라잇은 기본적으로 3형태의 장갑을 기본으로 합니다. 끝부분만 지퍼 개폐구를 달던가 3손가락 벙어리 장갑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 형태의 장갑보다 5,000원-7.000원만 더 부담하시면 됩니다. 아래 가격표가 이해를 도울 것입니다.


캐릴라잇 다운 패딩 벙어리장갑은 아래 표에서 좌측으로부터 3가지 모양(기본형, 기본 벨크로 웨빙형, 캄보딜럭스형)을 기본으로 하고 지퍼* 장갑을 원하시면 기본 모양을 지정하십시오. 3 지 벙어리 장갑도 손목 부분 처리 방법은 3가지 모양(기본형, 기본 벨크로 웨빙형, 캄보딜럭스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진 보기

기장16-15 표준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기장16-16표준 웨빙 밴드

다른 사진 보기

기장16-18CBDLX 캄보 딜럭스

색깔의 선택: 2가지 혹은 단일 색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지퍼를 열어 4 손가락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zip opening with a baffle)

다른 사진과 설명 보기

엄지와  검지 독립
3지 벙어리 장갑

 

기장16-18CBDLX 캄보 딜럭스

 

캐릴라잇 침낭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표를 한 번 훑어 보십시오.

낭 대비 표  아래 침낭 명을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문 ORDER


 

다운 침낭을 처음 접하시는 고객님들은 잠시 여기를 들려 가십시오.

침낭의 일반적 이해, 사용방법과 보관 방법, 침낭을 커버에 넣는 방법, 침낭을 압축 주머니에 넣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