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21 크로쓰 백 아웃_스윙어 Cross slinged Out_Swinger

덜렁이 주머니란 원래 가방의 안에 귀중품을 별도로 보관하기 위하여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 가방은 사고의 전환, 원칙에 대한 반란입니다. 밖에다 덜렁이 주머니(27cmW * 12.5cmH)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가방에는 작은 지퍼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었습니다만 작은 가방이 튼튼하면 무엇이 문제라는 것이지요? 모든 지퍼를 나이론 No. 10 지퍼를 달았습니다.

터프한 느낌만 주려는 것이 목적이 아니고 이 정도는 돼야 품질의 평생보증이 될 것입니다. 이 작은 가방에(사실은 작은 가방이 아니고 작아 보이기만 합니다.)4개의 별도 칸이 있습니다.

모두 지퍼를 나이론 10호를 사용했습니다. 원단이 부드러운 PU 코우팅한 나이론 도비이지만 밑을 둘러 전체높이의 3/4을 웨빙 테이프로 둘러 싸서 가방이 흐늘거리지도 않습니다.

 

크로쓰 백의 멋인 가방을 엉덩이 아래로 느릴 수 있도록 어깨밴드의 길이를 조정하여 최대 123cm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앞 지퍼주머니 하나(27cmW * 12cmH * 4.5cmD=1.5리터)는 입체적으로 튀어나왔습니다.

단 하나의 앞 평면 포켓(27cmW * 22cmH)에는 간단한 필기구, 패스포트, 비행기표 등을 넣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메인 컴퍼트먼트의 크기는 27cmH * 22cm * 9cmD=5.8리터, 속의 봉합부분은 모두 고급 외빙으로 갓둘이를 하여 고급스럽게 처리하였습니다.

 


가방의 뒷 편에는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벨크로 오우픈 포켓을 두었습니다.

캐릴라잇 여 직원들이 하루 출장에 가장 많이 애용하는 가방인데 사진은 그리 멋 있어 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것은 아마추어 사진사인 제가 사진을 올려서 그렇습니다. 실물 받은 고객들이 항상 사진보다 더 멋스럽다는 말을 하십니다.


1. 원단: PU 코우팅하여 방수, 발수가공한 나이론 420D 도우비. 600D폴리 캔버스, 지퍼:10호 나이론.

2. 색상: 검정Black, 곤색 Navy, 초록

3. 사이즈:27cmW * 22cmH * 14cmD

5. 용적: 7리터

6. 중량: 300gr

7. 가격:15,000원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