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고등학교 36회 졸업 동기생 최근 사진 앨범

이 앨범은 완성된 것이 아니고 만드는 과정입니다. 완성 단계가 되면 우리 동기 사이트의 일 부분이 되고 호스팅도 동기 사이트의 서버에서 할 겁니다. 현재는 제 샤핑몰을 호스팅하는 서버에 올린 것입니다. 시간이 나면 제가 취급하는 제품도 보시고 주문하시면 특별 배려 하겠습니다.

올려 있는 사진이 마음에 안 들면 다시 사진을 보내시면 교환해서 올리겠습니다. 가장 큰 사진은 높이가 800 x 넓이 500±50pixels로 제한됩니다. 사진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리면 이름이 뜹니다. 이름이 안 뜰 때는 사진 밖으로 잠시 마우스 포인터를 옮겼다 다시 위에 올리십시오. 이름이 옳지 않게 표시됐으면 알려 주십시오. 수정하겠습니다.

여기에 올리는 사진은 상 반신만을 올립니다. 여기에 올라 있는 사진은 주로 우리 동기 사이트와 많은 동문들이 보내 준 사진에서 모은 겁니다.

특히, 문광언 회장, 전광현 사무통장, 김정호, 김수길, 허용, 조철민, 조경상, 이영, 손성호 동문의 도움이 없었다면 400여개의 사진을 모으지는 못했을 겁니다. 그 외 많은 동기들이 사진을 보내 준 것을 모은 것입니다. 여기에 모은 사진들은 주로 동기들의 여러 모임에 나와서 기념촬영한 사진들을 모아서 가장 선명한 사진들을 모은 것이지만 여러 친구들과 단체 사진에서 모으다 보니 사진이 작고 초점도 잘 안 맞았고 복장은 다양합니다.

본인 사진은 물론 작고한 동문들이나 모임에 잘 나오지 않는 동문들이 같이 촬영한 사진에서 여기에 없는 동문들의 사진을 보내 주십시오. 스캔이나 사진 보내기가 익숙하지 않다면 사진을 보내 주시면 조금도 훼손하지 않고 돌려 드리겠습니다. 계속 사진이 제 손에 들어 오는 대로 이 앨범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사진이 마음에 안 들더라도 없는 것과 비하겠습니까? 여기 사진과 비교하여 더 좋은 사진이 있으면 언제라도 대체하여 올리겠습니다.

이 불완전한 앨범을 올리는 이유는 여기서 보고 더 나은 사진을 구해서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제 전화 번호는 010-3222-1838, 메일 주소 gimsac@naver.com 그리고 카톡도 하고 weixin, skype 메신저도 합니다. 이 사이트에 붙어 있는 메신저에서 제가 로그인 돼 있을 때는 실시간 대화도 됩니다. 제가 해외 여행 중일까 걱정을 마십시오. 항상 어느 나라에서나 전화를 받습니다. 전화 하는 요금은 국내 요금만 부담하는 인터넷 전화에 착신 전환됩니다.

빠른 검색을 위하여 아래 색인 연결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있으시면 천천히 아래로 스크롤(scroll down)하시면서 전세계에 흩어져 살고 있는 친구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먼저 작고한 친구들에게 명복을 빌어 줍시다. 우리가 더 살 기간은 길어야 30년입니다.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다음은 생존한 동문들입니다. 그 뒤에 작고한 동문들의 사진을 가나다 순으로 정렬했습니다.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다음 사진은 작고한 동문들의 사진입니다.

살아 있는 친구들이 작고한 벗들의 사진을 보내 주시지 않으면 사진을 구할 방법이 없습니다. 할 수만 있다면 그들의 사진을 보내 주는 것은 그들이 바라는 바일 것입니다.

페이지가 시작하는 위로 돌아가시려면 우측 위로를 클릭하세요..

위로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

 

 

페이지가 시작하는 위로 돌아가시려면 우측 위로를 클릭하세요.

위로

 

빠른 검색 색인:

작고한 동문